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영수증 버리지 마세요~ 돈이 됩니다!! 부담스럽지 않은 앱테크 소개합니다!!

728x90
반응형

 안녕하세요! 오늘은 스마트폰으로 할 수 있는 앱테크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~ 어려운거 아니고 다들 따라하실 수 있습니다! 같이 해봐요~!☺️

 

혹시 [ 네이버 마이플레이스 ] 라고 들어보셨나요!?

영수증을 인증하면 네이버 포인트가 쌓이는데

현금처럼 사용 하실 수 있어요~!

첫 방문은 50원, 2번째 방문부터는 10원이
네이버 포인트에 쌓입니다!

 

하루에 5번까지 영수증 인증을 하실 수 있는데요~!

각 영수증마다 다른장소여야 포인트가 쌓입니다.

예를들어 하루에 같은지점 맥도날드 영수증을

두번 등록하실 수는 없습니다! ㅠㅠ  

 


 

일단, 네이버에 검색창에 [마이플레이스] 라고

검색을 해주세요~!

 

 

 

 

 

왼쪽 부분 터치하시면 마이플레이스 페이지로
들어가실 수 있습니다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러면 이렇게 마이플레이스로 들어옵니다~!

 

 

영수증 인증 눌러주세요.

 

 

 

 

하단에 작업선택에서 카메라를 터치 하시고 

영수증을 잘 찍어주세요!

 

 

 

그러면 이렇게 영수증을 스캔합니다!

 

 

 

스캔이 완료되면 첫 방문이네요 혹은 2번째 방문 

이런식으로 몇번 방문했는지 알려줘요!

우선 맛있게 먹었으니 별점을 만점을 드리고~ 

리뷰는 써도 되고 안써도 되는데 일단 

넘어갑시다 ㅎㅎ

 

 

 

사진도 올리셔도 되고 안하셔도 됩니다~!

 

별점을 드렸으면 우측 하단에 등록하기 누르시면 

끝입니다!

 


 

영수증 등록을 하셨으면 네이버 포인트를 받으셨을텐데

확인 방법 알려드릴게요!

네이버 홈페이지 좌측 상단에 줄 세개 보이시죠?

터치하시면 됩니다~! 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리고 저기 보라색 부분에 있는

네이버페이 포인트 터치하시면 되요~!

 

 

 

 

 

네이버페이 포인트 현재 14,627원이 있네요~ㅎㅎ

보라색 부분 터치하시면 포인트 적립 내역으로
들어가실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방금 영수증 인증으로

네이버 포인트 50원이 쌓인거 보이시죠~!? ><

 


 

또 다른 영수증 등록을 해줍니다!

이번에도 첫 방문이네요~^^

얼마전에 속초를 다녀와서 닭강정 사왔어요!

 

 

방문인증완료 터치하시면 됩니다!

 

 

 

 

리뷰도 간단히 남기시면 됩니다~

사진은 안찍었으니까 패스하구!

 

 

등록하기 누르시면 끝!

 

 

14,677원이었는데 50원 적립되서 14,727원으로 됐어요! 히히히

 

 

네이버 마이플레이스는 하루 최대 5번의

영수증 인증으로 50원 ~ 250원 버실 수있는데요!

적은 금액이지만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하잖아요 ^^

 

저는 2만5천원 모아서 여자친구랑 영화도 보고

3천원 모아서 버즈 케이스도 구입했어요!

알뜰하쥬~? ㅎㅎ 

 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