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건강 챙기면서 소소한 혜택 받으세요!

728x90
반응형

안녕하세요! 오늘은 토스 어플에 대해서
포스팅 하려고 합니다😁😁

토스는 금융거래 뿐만 아니라 다양한 컨텐츠가 많은데요!


그 중 오늘 소개 할것은 만보기 기능입니다!

토스 어플에 들어가셔서 우측 하단에 있는
전체 메뉴로 들어가주세요!👍

 

편의기능 -> 만보기 터치하시면 됩니다! 아주쉽죠~!?

 

 

친구들이랑 같이 미션 할 수도 있어요~!

 

토스 만보기 하시려는 분들은 친구가 많으면 좋습니다!

 

분석을 터치하시면 얼만큼 칼로리를 소비했는지 나와요~! 친구를 추가하셔서 미션을 쉽게 해보세요~!

 

그리고 전체 미션 보기 누르시면 상세하게

받을 리워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!

 

나 혼자 5,000 걸음  걸으면 10원

나 혼자 10,000 걸음 걸으면 30원

 

친구들과 합산 30,000 걸음 걸으면 20원

친구들과 합산 50,000 걸음 걸으면 40원

 

하루에 총 100원 받으실 수 있어요!

 

단점은 1000원부터

현금으로 출금 하실 수있습니다!

 

 

저는 현재 850원 모았는데요!

150원 더 모으면 현금으로 출금이 가능해요!

 

저만의 소소한 행복이죠~^^

만보기로 모은 돈 1,020원은 전에 출금한 적이 있었어요 ㅎㅎ

이런식으로 언제 얼마를 지급받았는지

확인이 가능하구요!

 

안타까운점은 D-만료까지

1000원을 모아서 출금해야해요!

(만료일 지나면 출금 못해요...ㅋㅋㅋ)

 

또 우측상단에 설정을 통해서

 

프로필사진 바꾸고

 

스마트폰 상단바에 몇걸음 걸었는지

걸음수 측정을 ON 해놓으실 수 있어요!

 

친구들과 서로 응원해주고 축하 알림도 설정하실 수 있는데

서로 응원해주니까 재밌게 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

 

상단바에 설정을 해놓으시면

얼마나 걸었는지 바로 확인할 수 있어요!

 

 

저는 올해 8월에 1,000원을 출금해서

여자친구랑 아이스크림 하나씩

사먹었은적이 있는데 재밌더라구요! ㅎㅎ

 

여러분도 꾸준히 걸으셔서 현금으로 출금 하세요!

화이팅~!

 

728x90
반응형